몸통지방흡입

몸통투닥대용량지방흡입
 
복부는 남녀 모두에게 지방흡입을 하는 가장 흔한 부위로 해부학적 구조, 미용학적 구조, 그리고 수술 전후의 환자의 만족도를 고려할 때 지방흡입을 해볼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부위입니다. 복부는 넓고 평평한 면이 많으므로 골고루 균등하게 지방흡입을 해야 합니다. 또한 피하지방은 조금 남겨두는 것이 미끈한 결과를 얻게 됩니다.  복부의 지방은 윗배는 3개의 층으로 아랫배는 4개의 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윗배는 지방의 섬유화가 아랫배 보다 심하여 흡입관의 접근이 쉽지 않고 통증에 대한 반응도 예민한 부위입니다. 따라서 가는 흡입관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골고루 매끄럽게 시술을 합니다. 아랫배는 깊은층과 표피층을 골고루 흡입해야만 결과가 좋습니다.
 
또 아랫배는 웬만큼 피부가 늘어나 있더라도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 수축이 잘 되어, 피부를 절제할 필요가 거의 없으나, 윗배는 잘 수축이 일어나지 않는 부위로, 수술하고 나서도 쳐질 수 있는 부위입니다. 복부가 공처럼 많이 나온 비만 환자는 전통적으로 지방의 절제를 포함한 복부 성형술을 주로 시행하여 왔으나 최근에는 임신선이 두드러지지 않은 분이나 피부 및 지방의 이완이 심하지 않는 경우에는 지방흡입만으로도 좋은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옆구리(러브핸들)도 같이 시술해야 더욱 슬림한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